본문 바로가기
리뷰

[로또5천원 당첨] 회사에서 해고당하는 꿈이?

by 영니_ 2020.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니입니다.😄

제가 저번주에 회사에서 잘리는 꿈을 꿨지 뭐에요..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기분도 나쁜데 무슨 징조인가 싶어서 검색을 해보았더니


회사에서 잘리는 꿈 해몽

꿈과는 다르게 자신의 신변에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다니던 직장 짤리는 꿈을 꾸셨다면 승진을 하게 되거나 스카웃 제의가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계획한 일에 눈부신 성과를 내거나 지위가 오르거나 자신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사람들에게 인정 받게 됩니다.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매진한다면 분명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런 꿈해몽이더라고요. 저를 스카웃 해줄 곳은 없을 것 같고!

신변에 좋은일이 생기게 된다는 해몽만 보고, 아 이번주는 로또를 사야겠구나 했어요.

그래서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예치금을 충전한뒤에!

 

로또 이미지

 

인터넷으로 로또를 구매했습니다. 아시죠 다들? 동행복권 PC사이트에서 로또 구매가 가능하다는걸요. 로또 뿐만아니라 연금복권도 구매가능하고 그 외 다수의 복권들을 구매 가능합니다. 

 

5,000원은 연금복권을, 5,000원은 로또를 구매했고 추첨날은 연금복권>로또였어요. 

그래서 연금복권을 확인하고 로또는 확인할 생각을 안했어요... 왜냐면 연금복권은 꽝이었으니까요! 

그렇게 잊고 있다가 오늘 동행복권 사이트를 들어가보았는데!!!!!!!

 

 

꼴등이지만 2개가 당첨이 되었어요!! 그래서 당청금 10,000원이 예치금으로 다시 들어왔습니다.!! 세상에 세상에 확실히 길몽이긴 했던 모양이에요!! 뭐 많은 액수가 아니더라도 당첨 되었다는게 어디에요 그쵸..ㅎㅎ

 

어제는 하루가 너무 길고 일하기도 싫었는데 오늘 들어온 예치금을 보니 괜스레...기분이 좋아지고 힘내게 됩니다. 

 

929회 로또 당첨 번호는 7, 9, 12, 15, 19, 23, 4 (보너스) 입니다.

 

1등 당첨금액은 20,928,562,512원으로 총 16게임이 당첨이 되었고 

1게임당 당첨금액은 1,308,035,157원입니다. 

 

로또 1등 배출점으로는 나눔이매로또가 4게임을 배출했는데 수동인거 보니 동일인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주....부러운 분이네요..ㅎㅎ 나눔이매로또의 주소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94번길 21 구두28호점 입니다. 

 

 

 

 

 

 순위 별 당첨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

929회 로또 당첨금액

 

뭐 백만원도 아니지만, 5천원 당첨에도 기분이 이렇게 좋을 수가 없네요! 혹시 회사에서 잘리는꿈을 꾸셨다면 다들 복권 하나씩 구매해보는건 어떨까요! 그럼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팟 프로 케이스] 내돈내산 디어링랜드 케이스  (0) 2020.08.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