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슐랭/밥집 & 술집

[충정로 맛집] 29년만의 인생 고깃집 중림동 "두툼"

by 영니_ 2020.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니입니다👩🏻‍🦰

4월에 회사사무실이 충정로로 이전을 했는데요! 

너무너무너무너무 싫었던 이유가, 병원도 약국도 별로없는..........

더 나아가 맛집도 없는 곳이라 절망의 절망이였어요😥

 

그런데!!! 얼마전에!!! 맛집을!!! 다녀왔어요🙋🏻‍♀️

단골집 사장님께서 직접 담궈주신 야관문주를 회사 술모임분들이랑 나눠먹어야 했기에

콜키지가 되는곳이어야 했었거든요. 

 

그래서 "충정로 콜키지"라고 검색을 하니 여러곳이 나왔는데!!!

세상에 콜키지가 무료였어요!

[모든 술 콜키지가 무료는 아니고, 술 종류 및 용량에 따라 다르다고 안내받았습니다]

 

서두가 길었죠잉..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두툼" 입니다.!

충정로역(2호선쪽) 5번 출구에서 226m로 떨어진곳에 있습니다.

두툼 : 서울 중구 중림로 10 1층
번호 : 02-392-8592
시간 : 월-토 15:30 ~ 24:00 / 브레이크타임 15:00 ~15:30
        일요일 13:00 ~ 22:30 / 브레이크타임 동일

 

 

 

 

드디어! 맛집간판을 찍었어요! 블린이라... 항상 간판사진은 찍어야지 하면서도 못찍었었거든요!! 

뭐 별건아니지만 ... 그래도 뭔가 성취감이 있네요 (TMI 죄송)

 

충정로 고기맛집 두툼

간판에서 부터 자부심이 보이지 않나요..ㅎㅎㅎ 서울에서 삼겹살이 가장 맛있는 집!

맛있는녀석들 188회, 18.09.28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6시 퇴근하자마자! 달려갔는데 6시20분 정도 도착한거같아요. 

빨리 간 것 같았지만 웨이팅이 있었어요😥 

 

저희 팀앞에 3팀이 있었는데 대략 30분?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여기는 문앞에 웨이팅 리스트가 있으니 도착하자마자 사람이 꽉찬거같으면 

후딱 리스트 작성하셔요! 

 

그래도 웨이팅하는 곳에 난로도 있고... 방석도 있어서 참 서비스가 좋은곳이다!

라고생각했는데, 제가 한번 더 서비스 감동받은 에피소드가 있었어요. 

 

처음으로 모든 멤버가 참석한날이었어요. 그래서 인원이 6명이었는데, 

4명 자리는 났는데, 6명이 앉기엔 비좁다고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여러 방법제시해주시면서 애써주심😥)

결론은 4명자리에 6명이 앉았거든요 (첫모임이라고 같이 먹어야한다고 떼썼어요...ㅎㅎ) 

 

직원분 말씀대로 불편하긴 했지만 덕분에 오손도손 모여서 저희 멤버들은 좋아했어요🤩

 

충정로 두툼 메뉴판

 

제가 두툼 메뉴판을 못찍어서 네이버에 있는 지도 하단에 첨부된 이미지를 가져왔는데!

문제가 될 시에는 삭제하겠습니다. (지금이랑 다른것같아요!)

무튼 가격을 이렇습니다. 

 

11/9일기준 가격

-고기메뉴

두툼삼겹살 14,000원 /  170g

두툼목살 14,000원 / 170g

껍데기항정 14,000원 / 170g

채끝등심 32,000원 / 150g

 

-식사메뉴

된장찌개 6,000원

고추장찌개 5,000원

팔도비벼국수 5,000원

후식냉면(물/비빔) 5,000원

공기밥 1,000원

 

-셀프메뉴

직접 구워먹는 껍데기 11,000원

 

저희는 목살, 삼겹살을 주문했고 고기는 다 구워주십니다! 

사실..껍데기항정도 시켰는데........취해서 맛이 기억이... 안나요...

일단 목살부터 보시죠잉🐖

충정로 두툼 목살구이

두툼하니 노릇노릇 익은거 보이시나요?

직원분 고기구워주는 솜씨가👍🏻

저는 명함도 못내밀정도! 가운데 은박지에 싸여져 있는건 새송이버섯이에요^-^

 

콜키지 무료였던 충정로 두툼

삼..삼겹살 사진은.......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못찍었나봐요? 너무 신나서....말이에요! 

야관문주를 호로록 먹고 소주와 맥주를 정신없이 먹었습니다만.............🥃

저뒤로 보면 삼..삼겹살 비주얼입니다. 

 

그..밑반찬도 못찍었는데 

명이나물, 코오슬로, 백김치, 고추냉이, 마늘, 파무침?그리고

야관문주 빈병 양쪽으로 보시면 빨간색! 보이시져😳

그게 살짝얼린 무생채인데...............진짜 기가맥혀요 아주 고기랑 먹을때 환상의 궁합!

 

충정로 두툼 고기 숙성고

고기가 진짜 맛있어서, 동행들이 연신 맛있다 맛있다를 외쳤는데😲

알고보니 충정로 두툼은 숙성고기를 파는거였어요!

저렇게 숙성고가 있어서 드라이에이징이었던가..(정확하지 않음) 그렇게 해서 맛있나보아요!

한돈인증이어서 안전하게 먹을 수 있고! 

 

진짜 먹어본 고깃집 중에 가장가장 인생고깃집이라고 할 수 있는 

충정로 두툼이었어요. 조만간 아마도 충정로에서 일을 하는한 자주가는 곳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손님을 생각해주시는 서비스또한 감동을 먹어서

별5개 만점에 별10개!!!!! 라고 생각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