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슐랭/밥집 & 술집

[양양 짬순이] 강릉에 가지 않아도 짬뽕순두부 가능!

by 영니_ 2020. 7. 6.
반응형

지난번 오징어 난전에 이어
양양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아물론 #내돈내산입니다!

다들 강릉에 가면
한번쯤은 먹어보라는 짬순이(짬뽕순두부)입니다.
동화가든이 제일 유명하죠.

하지만 저희 여행은 속초-양양에서만 있는 일정이라
강릉에 가기엔 시간적으로 부담이 되었어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검색을 해봤는데!! 양양에도 짬순이 집이 있더라고요?

상호명은 두두 입니다!

양양 두두

저희는 낙산해변쪽에 묵었는데
그렇게 멀지않았어요! 차로 13분거리!
두두는 물치항 근처에 있습니다!

낙산해변에서 두두까지 거리

양양에서 멀기도 멀지만
동화가든은 워낙에 웨이팅이 길기로
유명해서 애초에..시도할 생각을 안했어요..ㅎㅎ

10시쯤 두두에 갔는데 손님이 꽤 있더라고요.
맛이 없지는 않겠구나.. 해고 들어갔고
주차는 주변에 공간이 많은편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적지도 않았습니다!

두두 메뉴판

두두 메뉴판입니다!
교동짬뽕순두부와 순두부가 가장 잘나가는 듯 했고
짬순이는 매콤얼큰한맛
순두부는 고소한맛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저희커플은 해장용이라 교동짬순이2개를 시켰어요.
아기와 같이 온 부모님들은
짬뽕순두부 1, 순두부 1 이렇게 주문하시더라고요.

양양 두두 짬뽕순두부와 순두부

색으로만도 구분되시죠..
빨강이와 흰둥이..!

양양 두두 짬뽕순두부

주문하고 음식나오기까지
그렇게 많이 걸리지 않았고!
먹어보니 굉장히 칼칼하고
매콤했습니다!
후추의맛도 좀 느껴지면서 혀도 얼얼했어요!
짝궁의 입맛에는 동화가든보다 두두가 더 맞았다네요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두두 원산지

두두의 원산지 표시판 입니다.
명태회를 제외하곤 국내산^0^
믿고 먹을수 있어서 마음도 편했어요!

두두 고춧가루 원산지

그 옆에 또 대문짝만하게
써있는 고추가루 순수 100% 국내산!

아! 두두에서 짬뽕순두를 시키시면
공기밥 한개는 기본으로 나와요.
저희커플은 탄수제한 다이어트중이라..
먹진않았지만요.

사실 그렇게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관광지라는 점이 있으니까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여행에도 짬뽕순두부가 먹고싶다면

다음에도 저는 두두..로 갈겁니다!
재방문의사 10000%

양양 두두 영업시간
매일 09:00 - 19:00 /
매주 화요일 휴무 - 공휴일 제외. 명절(설, 추석)날.
*** 저녁 6시 30분까지 주문이 가능 합니다 ***

 

 

반응형

댓글